
하드렌즈를 끼는데 왼쪽눈이 계속 긁히는 느낌? 때문에 아픈적이 너무 많았어요. 그 뒤로 렌즈만 빼면 왼쪽눈이 빛번짐이 있고 흐리고 뿌옇게 보여요ㅠㅠ 시력저하까지 와요. 오른쪽 눈은 정상적으로 깨끗하게 보이는데 왼쪽눈만 그렇네요ㅠㅠ 왜이럴까요 아직 18살인데 다른 문제가 생겼을까요?
9개월 전 미용 목적으로 함몰안 돌출 개선시키고자 안와밑에 실리콘 보형물(1.5~2mm 돌출목적으로 몇cc인지는 정확히 확인불가) 을 삽입했습니다. 이물감과 눈매변화 등 사유로 보형물 제거를 하려고 하는데 수술 전 눈매 복원이 가능할지, 오히려 보형물 제거 후 안와지방감소 및 안와뼈 침식 등의 이유로 이전보다 더 함몰되어보이진 않을지 걱정됩니다. 그냥 보형물 크기를 낮추는, ...
안녕하세요. 현재 녹내장 의증으로 안약을 점안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요즘 아침에 눈을 뜨면 바로 휴대폰을 보는 습관이 생겼는데요. 아침이긴 하지만 방안에 커튼이 쳐져 있고 불이 꺼져 있어서 어두운 상태입니다. 눈이 안 좋아서 가까이 휴대폰을 두고 밝기를 좀 어둡게 하고 약 10~15분 정도 보는데 괜찮을까요? 현재는 녹내장이 아니지만 녹내장 쪽으로 가는 게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