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3,4년 전에 양쪽 눈 망막열공으로 레이저를 여러번 받았습니다 최근에 검진받은 1월 2일이고 상태는 괜찮다 말씀 들었습니다 오늘 잠에서 깨어나 눈을 뜨는데 바라보는 초점에 2cm? 정도 보이는 검은 원이 보이다가 바로 없어졌어요 그 이후에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평소 보이는 비문증은 약간 늘어난 것 말고는 없습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봐야할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안과에서는 각막에 작은 상처있다고 일이일지나면 회복되고 시력에도 문제없을거라는데 지금 이틀째인데도 눈에 이물감들고뿌놓고 잘 안보이는거같습니다 각막에 상처나면 시력에도 문제생길수있다고 인터넷에서 봣는데 의사선생님이 일이일지나면 회복된다고 말한거로 보아 각막에 깊은 상처는 아니라는 뜻일까요? 시력에 문제없을까요?
결막염 치료받고 눈은 편한데 지금 충혈은 그냥 지속 되는데 충혈이 오래가는 경우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