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26세인데 오늘 오른쪽 눈이 건조한 느낌? 뭔가 누르는 느낌이여서 안과 방문했는데 안과에서 백내장끼가 점 있다고 6개월 뒤에 방문 하자고 하더라고요 이게 선천적인건지 후천적인건지 6갤 뒤에 방문해서 시력검사랑 받아보자고 했습니다 아래쪽 속눈썹이 자랄때 한가닥씩 안쪽 눈을 찌르면서 자라서 제가 직접 뽑는데 이거때문에 그럴수 있고 선천적으로 그럴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몇년전에 ...
라섹검사 받기 전날 저녁 8시~10시 사이에 비아그라 50mg를 먹고 다음날 오후 3시에 라섹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를 다시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