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플란트 브릿지 관련 질문있습니다. (1)저번에 동네치과에서 CT찍은 거 있는데요..처음에 가면 뭐하나요? CT는 찍은 게 있으니 바로 치아 깎고 하나요?다른 과정이 있는건가요? (2)7/14에 다니는 대학교치과병원 교정과 진료가 있고 7/17에 수련회 있는데 그 전 6월에 진료 작업받고 하면 금방하나요? 브릿지는 얼마나 소요되나요?(음식같은 거 바로 먹을 수 있죠?옆 치아 ...
아빠가 운동햇어요. 어제 186 오늘 공복에 271 방금 운동하고 왓는데 356으로 올랐네요.. 걷기운동하고 온 건데요... 어제 병원에 갔는데 의사는 그냥 약만 처방해줫어요. 그리고 운동해도 배가 안꺼져요 아빠가 혈당 조절이 안되고, 목이 말라서 아까 운동끝나고 포카리 캔 하나 마셧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번에는 450까지 가서 병원에서 인슐린 주사도 맞았대요.
부모님이 당뇨병 진단을 받은지 오래 되었습니다. 코로나 백신 맞아야 한다고 떠들썩할 때이니까 2021년쯤 되었을 것 같네요. 그때 이후로 지금까지 혈당이 오르내리는 증상을 제외하면 특별히 문제가 없었고 혈당이 높아도 이틀 지나면 정상으로 돌아왔는데 담양에서 술먹고 흡연한 뒤로 혈당 조절이 안되고 있습니다. 어제 186 나왓고 오늘 공복에 271 나왓어요. 그리고 아까 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