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현재 발골절로 다쳐서 2주간 유산소운동과 걷기를 못하고있어요
현재 발골절로 다쳐서 2주간 유산소운동과 걷기를 못하고 있어요..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 몸도 찌뿌등하고 웨이트라도 집중해서 하면 다이어트 유지할 수 있겠죠..?
답변
Re : 현재 발골절로 다쳐서 2주간 유산소운동과 걷기를 못하고 ...
김희정
김희정[운동전문가] 수클리닉 필라테스 에스테틱 센터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희정 입니다.
현재 발 골절로 인하여 운동을 진행하고 있지 못하시는 상황이시고, 그로 인해 다이어트가 걱정이 되시는군요.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운동만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건강하고 규칙적인 식습관도 동시에 병행이 되어야 한답니다.
운동보다도 비중있게 관리를 하셔야 하는 것이 바로 식단인데요.
다이어트식단의 경우 단순히 굶거나 식사량을 줄이는 형태, 대체식 형태로 다이어트가 진행되는 것이 아닌
매일 한식기반의 규칙적인 3끼 식사를 진행하시면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단의 경우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고 내려줄 수 있는 현미밥을 기반으로 식사를 진행해주세요!
답변
Re : 현재 발골절로 다쳐서 2주간 유산소운동과 걷기를 못하고 ...
유혜리
유혜리[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는 산소가 공급되어야하기때문에 유산소운동을 진행해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꼭 운동으로만 다이어틀 할수있는 건 아닙니다.
쥬비스다이어트 에서는 누워서도 운동이 가능한 기기관리가 진행되며
소근육을 자극하기때문에 직접하는 운동보다 훨씬 효과가 좋습니다 .
또한 기기관리 뿐만아니라 살이찌는 원인인 혈당을 잡을 수 있는 관리방향을 제시해드리기때문에
운동을 진행못하시는 분들, 거동이 힘드신 분들도 10kg 이상 감량한 성공사례가 많이 증명되어있답니다.
거기다 새롭게 도입되는 인공지능 프로그램으로 고객님들이 운동으로, 식사량을 줄이는 것으로
안빠져 고민하시던 내몸을 측정한 165여가지 데이터를 분석해 내몸에 대해서 정확하게 파악하고
원인을 찾아 확실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관리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방법은 있으니 포기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