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성형 눈코..눈코 윤곽..고민이요.

제가 무턱이 심하지 않은데 눈코는 할꺼고요 무조건
상담다녀보면 턱이좀 무턱이라는데 눈코만해고 변화가 좋은지..아니면 굿이 윤곽으로 턱끝 전진을 해야되나요??
저도 성형상담받기전에는 무턱인거를 몰랐습니다 ㅠ
병원 돌아다니다보니깐 필러나 티절골 전진 추천하더라고요 그런데 추천하는곳도있고 추천안하는곳도 있어서요 ㅠ
마지막으로 제턱끝쪽이 일자형인가요??


답변

Re : 성형 눈코..눈코 윤곽..고민이요.
이상윤
이상윤[전문의] 페이스디자인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25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이상윤 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무턱이 심하지 않은 경우라면 굳이 턱끝을 앞으로 빼지 않아도 괜찮은 경우가 많습니다. 성형이라는 것이 개인의 선호하는 형태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기에 본인의 의견이 가장 중요합니다.

턱끝을 필러나 보형물등으로 볼륨을 만들어주는 것과 윤곽수술로 전진시키는 것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턱끝을 전진시켰을때의 형태가 지금보다 나을지, 본인이 더 선호하는 느낌이 될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불과 5~6년 전만해도 살짝 무턱을 더 선호했었습니다. 최근은 살짝 앞으로 더 나온 느낌을 선호하고요. 성형도 지역별, 시기별로 어느 정도 트랜드가 있습니다. 트랜드에 너무 휘둘리지 마시고, 본인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충분히 고민해 보세요.)

사진으로 보았을 때 살짝 무턱 느낌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조금 더 어려 보이고 좋게 말하면 순하게, 나쁘게 말하면 소극적인 이미지를 가지게 됩니다. 콧대와 코끝도 약간 아래로 떨어지는 형태라 더욱 그러합니다. 이런 경우 필러나 지방이식, 보형물, 턱끝 전진 등 턱끝을 앞으로 나오게 하는 것은 보다 뚜렷하고 세련되 이미지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사진만으로 보았을때 수술이나 시술을 추천할만 합니다.

그러나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본인의 의견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진만으로는 상담에 한계가 있으니 얼굴성형전문병원이나 윤곽전문병원 등을 찾아 정확한 검사와 진단을 받고 각각의 방법에 대한 장단점과 본인의 상태에 적합한 방법을 추천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성형 눈코..눈코 윤곽..고민이요.
이호 하이닥 스코어: 5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피부과 상담의 이호 입니다.

먼저 턱끝에 볼륨이 부족하신 부분에대해서 볼륨감을 보충해보기위해
필러시술을 해볼 수 있습니다.

무턱같은 경우에는 수술이 부담이 된다면 필러 시술만으로도 수술의 효과를
낼수가 있기때문에 필러시술로 미리 변화된 턱모양을 한번 보는것도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