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질문을 하다 보니 생각난게 제가 뭔가를 했을 까봐 불안해 하잖아요. 그 기본 베이스가 예를 들어 어플 스크린샷(여긴 아직 epr 진행 준비 중입니다)을 카톡을 해야 하는데 시계 어플을 스크린샷을 할 수 있잖아요 실수로 근데 그게 곧바로 뭔가를 한거 아닐까 아니면 내가 가만히 있는 사이 누가 와서 뭘 한거 아닐까로 이어지더라고요. 일단 이게 과대확장인거죠? 맞다면 ...
안녕하세요, 2~3 세 즈음 구안와사를 앓고 당시 약의 위험 때문에 양약 치료 대신 한방 치료를 받다가 이후로는 얼굴 한쪽이 굳어진 채로 약 25년 지내고 있습니다. 중간에 2년 정도 한의원에서 매선치료, 자극 침 치료도 받아 봤지만 이렇다 할 효과는 못 봤어요. 그러다 보톡스로 안면마비의 연합운동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의사 선생님들의 글을 보아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