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터정(록시트로마이신) 항생제가 아무리봐도 마이코플라스마 제니탈리움 치료약으로는 안써있는데 이것만 먹어도 되는건가요?? 이 약만 2틀 5일 5일 이렇게 12일치 받고 재검은 안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치료약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다시 병원가서 문의하고 약 받아야 할까요?
저랑2/17일관계햇던분이 어제 헤르페스2형 판정을 받으셨습니다 저랑 할때는 증상이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불안하고 제가 피부가 원래약해 간지러움을 느끼는데 지금도 느껴 이게 헤르페스때문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사진을 보면 뭐가 도돌한데 헤르페스기 아닐까요 헤르페스라면 전 어떻게 살아가야하나요 미래가 막막합니다 결혼도 못하는거 아닐지요
안녕하세요 헤르페스 피 검사 결과 문의드립니다 2주차 결과 IgM(1+2형) : 음성 4.5(기준치 25) IgG 2형 : 음성 9.2 (기준치25) 3주차 결과 IgM(1+2형) : 음성 4.3(기준치 25) IgG 2형 : 음성 6.7 (기준치25) 이런 결과를 받았는데 2번모두 음성이지만 igg값이 낮지 않은 거 같아서요.. 안심해도 되는 결과일까요?? 그리고 성기쪽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