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혀 아래에 돌기가 생기고 빨개져서 스치거나 건들이면 아픕니다. 밥먹을 때에도 아파서 힘드네요 괜찮을까요?아침엔 스치면 아픈 정도였는데 지금은 가만히 있어도 조금씩 아파오네요
1. 버스나 지하철을 탔는데 사람이 너무 많을 때2. 버스나 지하철을 탔는데 너무 피곤한 상태일때(출근길)3. 어지럽고 속 메스껍고 눈앞이 깜깜해지면서 식은땀, 기절할 것 같은 기분2023~2025년에 위 증상때문에 중간에 버스나 지하철을 내려서 쉬다가 출근하곤 했습니다기절까지 하진 않았고 항상 기절 직전에 탈출? 해서요그러다 2026년 4월달쯤 또 비슷한 증상 있었고 오늘 ...
어제부터 소변을 볼때 따갑고 화장실도 자주가고 소변에 바로 피가 보이는 것이 아니라 휴지로 닦을때 좀 투명하게 붉다고 합니다 헷갈릴정도로추가로 생리 예정일인데 아직 생리를 안하고 오늘로부터 약5일전에 관계를 가졌습니다. 관계후 항상 소변을 봤었는데도 이런 증상이 있어 여쭤봅니다
코딱지 같은게 입으로 들어가서요..물로 입을 헹궈야 하는데고개를 들고 입을 벌리고 거울을 봤습니다.고개를 들어서 중력으로 입에있는 코딱지 같은게 목으로 내려갔으면..기도를 막는다면 어떡하나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