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긴건 정확하진 않아서 이제 거의 두 달정도 인 것 같아요 처음 봤을 때랑 별 차이는 없구요 피부쪽으로 옮겨가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근데 없어지지 않고 계속 남아있는데 흑색종일 수도 있을까요? 손톱을 물어 뜯는 습관이 있어서 생기고 난 뒤에도 물어뜯긴 했습니다. 없어지는 기간은 평균적으로 얼마나 걸리나요?
3일전 쯤부터 얼굴에 작고 오돌도돌하고 빨간게 올라와서 안 없없어지네요. 몇개는 안에 하얀게 차있는데 여드름 같은게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주 전에 안와골절로 티타늄판을 안에 넣어서 안와 재건하는 수술을 했고 현재 복용중인 약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3주 전 레이저제모를 받고 사진처럼 양쪽 볼이 빨갛게 달아올랐습니다. 가렵고 따가웠습니다. 하루이틀이면 가라앉을 거라고 해서 안심했는데 아직도 그 자국이 요지부동으로 남아있습니다. 지금은 가렵거나 따갑진 않습니다만 색소침착이 의심이 됩니다. 다시 피부를 회복하고 싶은데 어떤 시술로 치료가 가능할까요?
햇빛 알레르기를 갖고 있어서 피부에 순하다는 선크림을 샀습니다. 얼굴에 발라보니까 자극감이 없고 괜찮은거 같아서 썬크림 바르고 화장한 뒤에 회사에 가서 점심시간에 한 번. 오후에 한 번 ... 총 하루에 세 번을 덧바르는데요. 사용할수록 약간 자극이 있는것같기도하고 아닌것같기도하고 애매합니다. 세수를 하고 나면 이렇게 빨개져 있고 열감이 올라옵니다. 이게 햇빛에 타서 광노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