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호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은 적이 있다면 추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0 / 200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염이라고들 하셔서 약국에서 쎄레론지 구입후 바르고있는데요 처음사진보다 4일만에 두번째사진처럼대엇구 점점 상반신도 번져가고 하반신도 조금씩 생기는거가튼데 바르는거말고 먹는약도 먹어야하는건가요 피부염이 맞기는 한건가요?
이번에 처음으로 겨드랑이 다한증 보톡스를 맞게 됐는데 병원에서 한쪽당 100유닛씩 양쪽 200유닛 맞는게 일반적이라고 하셔서 200유닛을 맞게 됐습니다 딱히 다한증이 심하다거나 그런 건 아니고 일반적으로 남들 땀 나듯이 나는 정도입니다. 그러고나서 검색해보니 양쪽 합쳐서 50~100유닛이 적정 용량이라고 나오더라구요 ㅠㅠ 혹시 200유닛 맞아서 팔에 힘이 안 들어간다거나 하 ...
사마귀인가요? 사마귀라면 치료는 소작과 냉동 중 어느게 더 나을까요? ㅠㅠ
뒷목과 어깨가 만나는 즘에 뭐가 났습니다 뭔가 열감이 있고 피부가 탄 거 처럼 따끔한 느낌이 납니다 저거 자체는 아프거나 하지 않습니다.. 무엇일까요?
체리혈관종? 그거랑 비슷한거같은데 배 전체에 10개정도 퍼져서 나있구요 하루종일 간지럽고 배가 책상에 닿으면 그부분이 더 간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