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알리오 올리오 다이어트중 먹어도 괜찮을까요?
-14kg 정도 체중 감량을 이어가는 중인데
파스타도 다이어트중 먹어도 괜찮은 편이다라 많이들 그러길래
무심결에 요리해서 먹었는데 칼로리 기입 중에 이게 다이어트에 맞는 칼로리인가? 생각이 들어서요!
듀럼밀 파스타 100g 350 kca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50ml 409 kcal
마늘 4쪽 약 16 kcal
페페론치노를 제외 하더라도 775 kcal에 육박하는데
치팅 데이 때만 먹는 게 나은 음식 인 걸 까요?
답변
Re : 알리오 올리오 다이어트중 먹어도 괜찮을까요?
김혜경 하이닥 스코어: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혜경입니다.
14kg 감량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파스타는 듀럼밀을 사용해 상대적으로 단백질이 높고 느리게 흡수돼 혈당을 천천히 높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에 어떤 식단을 드시며 다이어트를 하는지 몰라 정확한 답변은 어려우나 잡곡밥&단백질 식단 정도로 한 끼를 구성하셨다면 한 끼정도 파스타로 대체해도 무리 없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