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음식궁합이 맞지 않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SMART TAG : 예방, 건강증진
식이요법으로 매끼니
가지 두개를 구워먹고.
우유200ml
브로콜리 2조각
토마토 1개
바나나 1개
양배추 1조각
생아로니아 10개
냉동블루베리 10개
레몬밤가루 한스푼
아로니아가루 한스푼
닭안심2조각
넣고 믹서기에 갈아서 마시는데요.
저도 몰랐는데 가슴 주변에 알러지처럼 많이 올라왔네요
위에 낫또를 추가해서 먹은적도 있습니다.
음식궁합이 맞지 않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Re : 음식궁합이 맞지 않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희수 하이닥 스코어: 17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희수 입니다.
음식궁합이랑 알레르기랑 상관이 없습니다.
알레르기 증상이 있으시면 병원에 내원하셔서 알레르기 검사 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갈아서 드시는 것보다 입으로 씹어 드시는 게 식이섬유소가 파괴가 안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