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만성피로와 염증성몸이 되어 건강식품을 복용하는데 이렇게먹어도 되는지 여쭈어봅니다
28살 58키로 여자입니다.
만성피로와 염증성몸이 되어 건강식품을 복용하는데 이렇게먹어도 되는지 여쭈어봅니다...
아침에일어나자마자 노니원액
점심먹고 레몬밤 한잔
회사에서 틈틈히 계피와 꿀 각각 한숟가락씩 탄 물을 70
1리터정도로 나눠마시기
5시반경 노니분말 티스푼 한잔
저녁먹고 강황가루 티스푼+우유
자기전에 홍삼
이렇게 먹어도 과다복용은아닌지...
해당성분끼리 먹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노니는 만성염증잡아준데서 먹으려고하구요
강황은 자궁바이러스를 잡아준데서 먹으려고합니다..
레몬밤은 다이어트에좋다고해서먹고
홍삼도 면역력증강을위해...먹네요
답변부탁드려요
답변
Re : 28살 58키로 여자입니다.만성피로와 염증성몸이 되 ...
정은아
정은아[영양사] 비타민한의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은아 입니다.
몸의 활성산소가 많아 염증이 발생될 수 있으니 항산화 비타민 C, E 를 챙겨 드셔 보세요~
비타민 E에는 콩, 브로콜리, 계란, 녹색잎야채, 감자 등이 많이 들어 있으며,
비타민 C에는 채소, 과일 감귤류, 딸기, 토마토, 브로콜리, 감자 등이 있습니다.
꾸준히 건강한 식품을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