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간경화 환자 음식 습관
답변
Re : 간경화 환자 음식 습관
차단비
차단비[영양사] 쥬비스송파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차단비 입니다.
치료를 받고있으시거나
건강검진으로 진단을 받으셨다면
병원이나 의사 및 전문의와의 상담이 일순위입니다.
일반적인 답변을 드실수있는 정도는 고단백식이를 통해 간의 회복과 재생을 도와야한다는 말씀을 드릴수있는데요
혹시라도 간기능이 떨어진분들은 고단백식이도 부담이 될수있기때문에 병원에서 정확히 식이요법
진단받는것을 추천드리며
기름기가 없는 살코기 및 콩 계란 두부 식품으로 추천드려요!
특히, 짠음식 자극적인음식은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