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다이어트 처음 하는데요.운동한 다음 바로 물 마시면 ...
다이어트 처음 하는데요.
운동한 다음 바로 물 마시면 살 안 빠지나요?
답변
Re : 다이어트 처음 하는데요.운동한 다음 바로 물 마시면 ...
김보연 하이닥 스코어: 22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보연 입니다.
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는 물이 재료로 쓰입니다.
물은 많이 드실수록 좋습니다. 운동 전후 운동중 상관없어요.
하루 2L이상의 수분섭취를 꼭 해주세요.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