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왼쪽 눈떨림이 발생하는데 최근엔 오른쪽 눈떨림이 생기더 ...
왼쪽 눈떨림이 발생하는데 최근엔 오른쪽 눈떨림이 생기더라고요... 원인이 무엇잇지요?
음식이나 과일로 도움이돼는지 있다면 어느걸 먹어야 돼는지요?
답변
Re : 왼쪽 눈떨림이 발생하는데 최근엔 오른쪽 눈떨림이 생기더 ...
김해룡
김해룡[전문의] 가락한솔의원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김해룡 입니다.
마그네슘부족이나 피로들이 악화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혈액검사를 받아보시고 마그네슘 보충을 먼저 해보시기 바래요. 지속 시 정밀검사를 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Re : 왼쪽 눈떨림이 발생하는데 최근엔 오른쪽 눈떨림이 생기더 ...
이미현
이미현[영양사] 더좋은 건강코디네이터(새로운대학약국)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미현 입니다.
마그네슘결핍증 보이는 근육경련으로 보입니다.
음식으로는 살코기, 해산물, 완두콩, 바나나, 견과류 등에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간편하게 접하실 수 있는 음식에는 바나나와 견과류 섭취가 가장 많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감샇바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