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44세 170 에 66kg입니다. 커피를 하루 7-8 ...

44세 170 에 66kg입니다. 커피를 하루 7-8잔 마시며 하루 걸음수가 평균 18000걸음이며 운동은 볼링 4게임정도 그리고 하루 맥주 두병 한달동안수치입니다 그전엔 일년에 술을 두세번 마실까 말까였어요 신변에 좋지않은일이 있어서 요즘 술을 좀마시는편입니다. 최근 죽고싶다 힘들다 란생각은자주 드는데 그래도 이겨내볼려고 하는데 여의치도않고 전화 진동소리에도 잠이 깰정도며 하루 3시간정도자는상황이며 최근들어 이틀에 한갑이던 담배가 하루한갑 늘었고 자다가 뒷골이아파서 잠이 깨는 상황이며 다리쪽에 통증이 장난이 아닙니다. 골반이 많이 아프다해야하나 가렵다해야하나 그래요


답변

Re : 44세 170 에 66kg입니다. 커피를 하루 7-8 ...
전성호
전성호[전문의] 미래신경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28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신경과 상담의 전성호 입니다.

일단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고민. 흡연/과카페인섭취/음주등의 육체적인 스트레스가 동반되어 심신이 많이 지쳐있을 것 같습니다. 골반통증과 다리통증은 같은 원인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을 거 같고요. 죽고싶은 원인이 있겠지만 살아야하는 이유도 분명히 하나라도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The secret이라는 책에서 비밀이란 끌어당김의 법칙이라고 설명합니다. 내 인생에서 나타나는 모든 현상은 내가 끌어당긴 것이라는 말이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가까운 정신건강의학과와 신경과에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