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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

건강 Q&A ‘체중감량’총 42,450

  • Q체중감량

    미루고 스스로 유산소 하며 체중감량 하고 피티 시작하는건 어떨지...여쭤봅니다.

    A .----------------------------------------------------▶[체중감량 방법]이전에 체중감량 하셨던 경험이 있어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하루 동안 소모하는 칼로리에 비해 섭취하는 칼로리가 많으면 체내에 에너지가 저장되고 체중이 증가하게 됩니다

  • Q체중감량

    안녕하세요!!20대 초반 여성입니다!! 고등학교때 식단조절과 홈트레이닝?으로 체중감량에 성공 했는데, 직장다니면서 원래 체중으로돌아왔습니다 ㅜㅜ 늘어나는 저의 체중을 보고불안해서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수정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해 운동과 식이조절을 잘 실천하고 계시네요. 곧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Q체중감량

    30분정도 하려고 하는데 이정도로 꾸준히 하면 하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까여??현재 나이27 남자 키167에 체중 59정도 됩니다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백민지입니다. (*^^*)하체의 감량 방법에 대하여 질문 주셨네요. 체중감량 방법과 추천 운동에 대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체중감량

    다이어트에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올해 20살 남자 키 168.5 / 몸무게 93.5키로(2월 28일 병무청 신검 결과) 입니다작년 4월까지만해도 비만이긴 했지만 운동을 하면서 체중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백민지입니다. (*^^*)체중증가로 자신감을 많이 잃으셨지만, 지금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있으시니 분명 잘 해내시리라 생각합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 Q체중감량

    미루고 스스로 유산소 하며 체중감량 하고 피티 시작하는건 어떨지...여쭤봅니다.

    A 섭취는 좋지 않습니다. 다양한 식품 섭취를 통해 건강한 체중감량을 하실수 있습니다.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Q체중감량

    키 157에 몸무게 70 입니다 두달째 감량중이고 11정도 빠졌어요근데 요세 몸무게가 빠지는게 답보상태입니다이대로 유지해야하나요 먹는거랑운동이요아니면 식사를 더 줄이고 운동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박은경 입니다.다이어트를 시작해서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병행할 때 초기에는 수분과 함께 체지방이 같이 감소되기 때문에 체중감량이 현저하게 나타납니다

  • Q체중감량

    안녕하세요 키 160 체중 766 여성 저는 체중많이나가서그런지 혈압이 좀높아요 어떤운동을해야할지 언떤음식을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저는 좋아하는 음식은 라면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백민지입니다. (*^^*)체중감량 방법에 대하여 질문 주셨네요. 체중감량을 위한 운동 방법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체중감량

    키 157에 몸무게 70 입니다 두달째 감량중이고 11정도 빠졌어요근데 요세 몸무게가 빠지는게 답보상태입니다이대로 유지해야하나요 먹는거랑운동이요아니면 식사를 더 줄이고 운동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수정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해 운동과 식이조절을 잘 실천하고 계시네요. 지속적으로 실천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Q체중감량

    미루고 스스로 유산소 하며 체중감량 하고 피티 시작하는건 어떨지...여쭤봅니다.

    A 보다 체중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의 체중감량은 체내 지방의 감소보단, 근육량과 수분량의 손실을 가중 시킵니다. 감소되 근육량처럼 체력수준도 저하됨으로 인해, 평상시 무리 없이 또는

  • Q체중감량

    키 171.5에 몸무게는 56.1키로 정도 됩니다.평균 몸무게는 57에서 58이었구요.한달에 2키로 감량 목표로하루 500칼로리 덜 먹으려고 합니다.적절한 칼로리 맞나요?체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수정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적정 칼로리와 목표에 대해 문의를 주셨네요. 질문자님의 신장에 따른 표준 체중은 62kg으로, 현재 정상

  • Q체중감량

    정도. 점심은 회사중식. 석식은 집에서는 보통 현미야채죽을 먹습니다. 술자리는 1주일에 한번정도이고요..근데 체중은 항상 그자리네요..8kg 정도를 빼고싶은데 식사나 운동을 어떻게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지성 입니다.식이조절과 운동에 신경을 쓰고 계신데도 체중감량이 되지 않아 고민중이시네요.알려주신 식단 정보로는 많이 부족합니다.현미밥을 기반으로

  • Q체중감량

    다이어트에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올해 20살 남자 키 168.5 / 몸무게 93.5키로(2월 28일 병무청 신검 결과) 입니다작년 4월까지만해도 비만이긴 했지만 운동을 하면서 체중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지성 입니다.체중 때문에 자신감을 많이 잃으셔서 일상생활에까지 영향을 주고 계시네요.지금 결심하신 것처럼 쉽게 포기하지 마시고, 독하게 다이어트

  • Q체중감량

    몸무게가112키로키가187인데요 세달간트레이너와같이운동을하다가 이사로인해지금은운동을하지않고있는데요 식사량에비해체중이더늘어나서요

    A 것으로 예상됩니다.따라서 식사량이 이전과 같다 하더라도 소모 칼로리량이 이전보다 줄어 체중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체중감량 및 유지를 원하신다면 운동을 다시 시작하시길 권장합니다

  • Q체중감량

    미루고 스스로 유산소 하며 체중감량 하고 피티 시작하는건 어떨지...여쭤봅니다.

    A 바람직 합니다.체중조절을 위해서는 생활습관 전반에 걸친 관리가 필요합니다.영양섭취는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양을 일정한 식간 텀을 가지고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셔야 좋습니다.수분 섭취 권

  • Q체중감량

    킬로입니다~기초대사량 때문인것같은데 이제 1.어떻게해야 체중감소를 할수있을까요?2.식단과 운동(지금은 일주일3번정도 1시간걷기와 단체로하는 테니스를 배우고있습니다)을자세히 알려주세요

    A 되고, 다이어트가 더 어려워 집니다.평소 식습관을 알 수 있도록 식단일기를 써보시고, 바꾸어야 하는 부분을 파악하여 개선을 해보신다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 Q체중감량

    4일전 체중 84.4현재체중 80.4 목표체중 73 (5년전 몸무게)남자 키 177입니다결혼하고 살쪄서 운동시작했습니다. 축구 및 근력운동을 이제까지 많이 해와서 몸에 근육은

    A 병행하셔도남성분들의 경우 체중 감량 효과 및 내장지방 감량 효과를 더욱 보실 수 있습니다.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체중감량

    안녕하세요!!20대 초반 여성입니다!! 고등학교때 식단조절과 홈트레이닝?으로 체중감량에 성공 했는데, 직장다니면서 원래 체중으로돌아왔습니다 ㅜㅜ 늘어나는 저의 체중을 보고불안해서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손윤선 입니다.인체의 에너지 대사와 관련해서는 매우 많은 조건들이 함께 작용하기는 하지만, 체중은 섭취하는 에너지와 소비하는 에너지의 균형에 크게

  • Q체중감량

    30분정도 하려고 하는데 이정도로 꾸준히 하면 하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까여??현재 나이27 남자 키167에 체중 59정도 됩니다

    A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수정입니다. (*^^*)체중감량에 대해 문의를 주셨네요.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체중감량

    안녕하세요 키 160 체중 766 여성 저는 체중많이나가서그런지 혈압이 좀높아요 어떤운동을해야할지 언떤음식을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저는 좋아하는 음식은 라면

    A 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간식으로는 과일 한두쪽과 우유 1컵(흰우유, 저지방 우유 기준)정도로 제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체중감량을 위해 식사요법과 운동의 병행을 권해드립니다. 운동의 경우

  • Q체중감량

    한쪽 어깨가 배드민턴이나 야구 같은 운동을 하면 근육에 염증이 자주 생겨요. 또, 거북목이 있어요. 최대한 단기간에 더 다치지 않고 정상 체중으로 만들고 싶은데 제가 할 수 있는

    A 조절이 매우 중요하고 섭취 칼로리가 낮은 식품 위주로 드셔야 하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네요.정상체중보다는 건강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 정도의 체중까지 감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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