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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시라이프

운동명 : 종아리 강화 운동

운동부위 : 종아리

운동 시 주의사항 : 다리를 올렸다 내렸다 하는 것이 중요하고 호흡을 내쉬면서 흉각을 조이면서 운동에 집중합니다.

권장 운동 횟수 : 10회 반복하고, 3세트

정강이 앞쪽 근육을 강화하고 더블어 종아리 근육을 스트레칭하여
하지 밸런스를 잡을 수 있으며 하복부 근육을 같이 강화 할 수 있는 좋은 운동 방법입니다.

운동 자세로는 한쪽 무릎은 90도로 접어 세우고 한쪽 다리는 펴줍니다.

바른 자세로 눕고 배꼽을 등 쪽으로 살짝 끌어당긴 후 호흡을 내쉬면서 다리를 천천히 들어 올려 줍니다.

10회 천천히 반복한 후 같은 방법으로 반대쪽 다리도 실시합니다.

운동 주의사항으로는 다리를 올렸다 내렸다 하는 것이 중요하고 호흡을 내쉬면서 흉각을 조이면서 운동에 집중합니다.

Smart tag : 근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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