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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

안녕하세요. 하이닥 웰빙푸드레시피 김선희입니다.
몸이 피곤하면 바로 표시가 나는 게 바로 피부건강이죠.
특히 여성분들은 피부상태에 예민하실 텐데요, 오늘은 피부건강을 챙기면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연어샐러드를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들어볼까요?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연어샐러드

◆재료
연어 200g, 샐러드 채소,케일, 시금치, 붉은 양파, 케이퍼 10개
드레싱 재료: 올리브유 3큰술, 발사믹 식초 1.5큰술, 레몬즙 1큰술, 다진 양파 1큰술, 소금 후추 약간씩

1. 케일과 시금치는 먹기좋은 크기로 썬다.
2. 양파도 채 썬다.
3. 샐러드 채소는 모두 섞는다.
4. 드레싱 재료를 모두 섞는다.
5. 접시에 샐러드 채소, 연어, 케이퍼를 골고루 섞는다.

▲서울내과 /장석원 원장
연어의 오렌지 색을 띄게 하는 성분을 아스타잔틴이라고 합니다. 아스타잔틴은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유해산소를 없애는데 도움을 줘서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 제작: 하이닥 미디어콘텐츠팀 [촬영: 이동훈, 김영삼 / 편집: 김효준 / 감수: 금초롱 영양사]

Smart tag : 피부 피부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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