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칼럼

뉴스/칼럼>
질환·치료

과거와는 다르게 현대에는 성에 대한 인식이 많이 열려 있는 듯한 모습이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의 발달로 좀 더 자유롭게 토론 참여가 가능해지고 크게 관심이 없었거나 잘 모르던 분야에 대해서도 정보를 쉽게 얻는 경우가 생긴다. 오늘 다뤄볼 내용인 성기의 크기를 늘리는 방법 역시 그 부분 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된다.


부부 관계의 만족을 위해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부부 관계의 만족을 위해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남자의 평균 성기 크기라는 단어를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라별 남성의 평균 성기 크기가 나열된 내용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와 비교했을 때 본인의 크기가 작은 축에 속하거나, 비슷한 축에 속하기는 하지만 좀 더 커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 남성들은 한 번쯤 성기확대수술을 생각해 보지 않았을까?

성기확대수술이라는 것이 과거에는 길이에 좀 더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최근에 들어서는 길이보다는 굵기라는 부분에 초점이 더 맞춰져 진행되고 있다. 실제로 길이보다는 굵기가 성관계를 갖는 데 있어 더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유독 더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여성은 음핵을 비롯한 신체의 바깥 부분의 애무를 통해서도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이 가능하지만, 질 안의 질벽이나 G-spot, A-spot과 같은 성감대에 지속적인 자극을 받음으로 인해 오르가슴을 느낄 수도 있다. 이를 질 오르가슴이라 일컫기도 하는데, 실제로 남자의 성기 굵기가 받쳐주지 않아 질벽은 물론 스팟을 자극하기에도 무리가 생겨, 성생활에 있어 충분한 만족을 얻지 못하는 사례들도 있다.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최근에는 전보다 더 많은 성기확대수술이 진행되고 있는데, 이 수술에 사용되는 재료들이 다양하고 각 재료마다의 특징들도 있어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취향이나 성기 상태에 맞는 재료는 어떤 것인지를 확인하고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최근 많은 남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재료 중 하나가 바로 '대체진피'이다. 대체진피는 사람이나 동물의 피부를 사람의 생체조직과 잘 융합하고 거부반응이 적도록 안전하게 특수 가공한 제품으로, 필러나 자가 지방과 같은 재료와는 다르게 한 번 체내에 삽입된 후 흡수를 통해 줄어드는 양이 적고 생착 된 후에는 거의 흡수가 없어 반영구적인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대체진피를 삽입하는 성기확대수술을 통해 또 다른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높은 민감도에 의해 빠른 사정이 발생하는 조루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에 추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삽입된 대체진피가 외부의 자극을 한 층 방어해 줌으로써 민감도를 낮춰주어 사정시간을 지연해 주는 조루증 치료 효과까지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삽입된 대체진피를 통해, 발기가 되었을 때에 발기력 강화에 영향을 주는 부분도 성기확대 효과 외에 얻을 수 있는 특징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대체진피뿐만 아니라 성기확대수술에 쓰이는 재료는 다양하다. 각 재료들마다 가지고 있는 장점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무조건 대체진피 만을 고집할 필요는 없으며, 검사 및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상태에 알맞은 확대 재료를 선택하는 것이야말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글 = 하이닥 의학기자 장지영 원장 (비뇨의학과 전문의)

Smart tag : 남성생식기 비뇨기 남성수술 남성

뉴스 작성자

장지영 사진

장지영 비뇨의학과 전문의

프로필 보기

네티즌 의견

댓글 작성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