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질환·치료

남성들의 세계에서 음경의 크기는 곧 자존심과 자신감의 크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중목욕탕 같은 장소에서 다른 남성과 자신의 음경 크기를 비교하며 뿌듯하거나 반대로 부러웠던 기억은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있었을 것이다.

자신의 음경 크기에 불만을 느끼는 남성은 많다. 하지만 그러한 남성 중 막상 실제로 남성확대 수술을 받는 비율은 그렇게 높다고는 하기 어렵다. 남성의 신체에서 가장 예민한 부위에 메스를 대야 한다는 부담감 그리고 수술이 실패하거나 부작용이 발생했을 때 대한 걱정 때문일 것이다.

웃고 있는 커플웃고 있는 커플

어떤 수술이든지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은 낮게나마 존재한다. 수술 자체는 잘 되었다 하더라도 그 결과가 생각만큼 만족스럽지 못할 수도 있다. 음경확대술 분야 또한 이러한 문제를 조금이라도 더 줄이기 위해서 큰 노력과 연구를 거듭해왔으며, 음경 확대 수술에 사용되는 소재 또한 꾸준한 발전을 이룩했다. 그러한 노력의 결실 중 하나가 바로 최근 성기 확대 분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 수술 추천 방식인 남성필러시술이다.

남성필러시술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은 바로 비수술적인 방식이라는 점이다. 기존의 성기 확대 수술은 진피나 보형물 등의 소재를 삽입하기 위해서 피부를 절개하는 과정을 거쳐야 했다. 하지만 음경 필러시술은 메스 대신 주사기를 사용한다. 음경의 피부 아래에 필러 젤을 주입하면 그 양만큼 음경의 굵기와 크기가 커진다. 과정과 원리가 무척 간단하기 때문에 통증과 부담이 크게 줄어들었고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도 크게 낮아졌다. 필러는 인체를 구성하는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염증이나 거부반응이 발생할 걱정도 거의 없으며, 필러시술의 효능과 안전성은 이미 미용성형 분야에서 셀 수 없이 많은 시술을 통해 확인된 바 있다.

물론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확대 효과 그 자체이다. 부작용의 우려를 줄이는 데에 급급해서 막상 남성 확대의 결과물이 좋지 않다면 본말전도가 따로 없다. 그렇다면 음경 확대 필러시술의 결과물은 과연 어떨까? 남성필러시술의 초창기에는 실제로 남성 수술 효과가 미미하고 유지 기간도 길지 않아서 비판을 받곤 했지만, 소재와 기술이 크게 발달한 지금은 기존의 단점을 대폭 개선하고 장점을 극대화하며 수술 못지않게 성기 크기 확대 효과가 우수한 성기확대술로 인정을 받고 있다.

단 남성 필러는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며 그 성능 또한 천차만별인 만큼 품질이 우수하고 평판이 좋은 제품을 선택해야 필러 확대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최근 들어서는 유지 기간이 5~10년에 이르는 고성능 필러도 출시되고 있는데, 이는 즉 시술을 받고자 하는 개인의 선택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말이 된다. 그뿐만 아니라 필라 확대 수술은 젤 형태의 소재를 사용하는 특성상 시술자의 기량과 미적 감각이 받쳐줘야 좋은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남성 수술병원을 찾느냐도 무척 중요한 문제이다.

물론 부작용의 우려와 부담을 줄였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시술을 받아도 된다는 것은 아니다. 아무리 간편해졌다 한들 생식기에 시술을 받는다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문제이다. 시술에 앞서 충분히 고민하고, 시술 경험이 많은 남성 수술 잘하는 곳을 방문해서 상담을 받는 것을 권장한다.

글 = 하이닥 의학기자 이병기 원장 (비뇨의학과 전문의)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이병기 HiDoc 전문의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