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질환·치료

필러는 성형수술 분야에서 선호도가 높은 소재이다. 수술하면 으레 떠오르는 피부절개 등의 과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간편하게 주사를 맞는 것만으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층에 어필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필러의 장점과 특성은 성형뿐만 아니라 남성확대 분야에서도 고스란히 발휘된다.

웃고 있는 남성웃고 있는 남성

기존의 음경확대 주류 방식인 보형물 삽입이나 진피이식 등의 수술은 음경에 메스를 대야 한다. 그런데도 수술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 것은 수술의 통증과 부담을 감수하고라도 음경의 크기를 제대로 확대하고 싶기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비수술로도 수술 못지않게 음경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어떨까? 남성확대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남성필러는 음경에 주사를 놓는 간편한 과정만으로도 수술에 뒤떨어지지 않는 탁월한 음경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수술적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통증과 부담이 적고 시술시간이 짧다는 장점도 있다.

간편하고 부담이 적다는 점 못지않게 막강한 남성필러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자연스러움이다. 남성필러 시술은 액체 상태인 필러 젤을 사용하기 때문에 음경의 크기와 형태를 디자인하기가 무척 용이하다. 필러 제품의 성능 또한 꾸준히 향상되고 있기 때문에 전망도 무척 밝다고 할 수 있다.

한편 남성필러는 음경재건술 분야에서도 주가가 높아지고 있다. 음경확대 수술을 받았다가 그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재수술을 할 필요가 있는데, 이미 인위적인 조치가 가해진 음경에 한 번 더 수술을 가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그러나 필러를 사용하는 음경재건술 즉 재건필러 교정은 기존에 삽입한 보형물을 굳이 제거하거나 다시 메스를 대지 않고도 음경의 형태를 바로잡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렇다면 필러 남성수술을 받기에 앞서 주의하거나 알아보아야 할 점은 무엇일까? 규격화된 소재를 사용하는 다른 성기확대술과 달리 남성필러는 앞서 언급한 대로 액체에 가까운 형태이기 때문에 시술자의 실력과 노하우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음경필러 시술을 중점적으로 시행하는 비뇨기과에서 전문의와의 상담을 거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단순히 무작정 음경크기를 확대하는 것만이 아니라 피시술자에게 맞춰 자연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남성필러 시술의 강력한 메리트이다. 물론 얼마나 숙련된 의사가 시술하는가, 얼마나 우수한 필러 제품을 사용하는가에 따라 만족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충분한 확인과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는 점은 다른 성기확대수술 방식들과 다르지 않다.

글 = 하이닥 의학기자 이병기 원장 (비뇨의학과 전문의)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이병기 HiDoc 전문의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