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헬시라이프

병원과 약국 경영에 필요한 IT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엠서클이 ‘2018년 SBA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26일(수) DMC 산학센터에서 서울시와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2018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간담회를 개최했으며 신규채용을 통해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기업에 대해 감사장 수여 및 시상을 진행했다. 2018년 일자리창출 실적이 우수한 기업은 올해 신규채용자 수 상위기업을 기준으로 ㈜엠서클 외에도 에스디생명공학, 인라이플, 이스트소프트 등 총 8개 기업이다.

㈜엠서클 ‘SBA 2018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엠서클 ‘SBA 2018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 사진 = SBA(서울산업진흥원)

㈜엠서클은 약국 및 병·의원 B2B 커머스 플랫폼 ‘더 샵’과 병원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클릭메디’, 병원 고객 관리 프로그램 등 병원 및 약국 경영에 필요한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15,000명의 전문의가 이용하는 의사 학술 커뮤니티 ‘닥터빌’과 국내 1위 헬스케어 포털 서비스 ‘하이닥’ 등에서 의사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질 높은 건강·의학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엠서클 김명석 대표이사는 “2022년 회사 목표인 매출 1,000억 달성을 위해서는 성과를 내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 확보가 가장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며 “㈜엠서클은 뛰어난 인재를 영입하고 유지하기 위해 일하고 싶은 업무 환경을 만들고 성과에 대해 합리적으로 보상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이보미 하이닥 건강의학기자 | hidoceditor@mcircle.biz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