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질환·치료

남성의 성기를 확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비수술적 방법인 필러 확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성 성기 확대필러는 간단한 주사 시술이지만 귀두와 음경확대 효과는 물론 조루증까지 개선할 수 있다.

두 손을 모으고 서있는 남성두 손을 모으고 서있는 남성

진피이식이나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적 방법은 음경확대 효과가 좋고 유지 기간이 길다. 하지만 수술 후 치료 기간이 길고 통증이 있으며 흉터가 생길 수 있다는 등의 문제를 가지고 있다. 특히 여러 번 내원하기 어려운 경우는 알맞지가 않다.

필러를 이용한 남성 성기확대는 비수술적인 방법인 만큼 흉터가 거의 없고, 시술 직후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이 빠르며, 가격도 수술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남성 성기확대에 사용하는 필러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개발 및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진피를 미세입자화한 필러가 있는가 하면,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하는 필러도 있다. 최근에는 음경 확대에 적합한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필러가 출시되었다.

3세대 히알루론산 필러는 기존 히알루론산을 기반으로 한 필러에서 입자의 크기가 커졌고, 탄성력이 강화되어 확대 효과가 더욱더 우수하며 체내 주입 후 유지 기간이 길어 시술에 대한 만족도를 더 높이고 있다.

필러를 이용한 남성 성기확대 결과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시술자의 역량 역시 중요하다. 시술자에 따라 같은 종류와 양의 필러를 사용하더라도 시술 후 결과나 형태가 달라질 수 있다. 특히, 가장 민감한 부위에서 이루어지는 시술인 만큼 해부학적 지식과 경험이 많은 시술자여야 부작용에 대한 위험을 낮출 수 있다.

필러 시술 시 성기에 주입하는 필러가 자칫 한쪽으로 쏠려 뭉침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를 방지하고자 여러 곳에 필러를 주입한다. 이 경우 바늘이 들어간 자리를 통해 염증 가능성이 커지고, 출혈로 인한 멍이 많아지게 된다. 하지만 3포인트 필러 주입 시술법은 3곳의 구멍을 통해 필러를 주입하여 염증 가능성을 크게 줄이면서 주입한 필러가 고르게 분포할 수 있도록 하는 시술법이다.

남성 성기의 필러주입은 확대 효과와 더불어 신경전달 둔화 효과를 일으켜 과민성 조루를 겪는 사람의 경우 조루증 개선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글 = 하이닥 의학기자 강태진 원장 (비뇨의학과 전문의)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강태진 제이제이비뇨기과의원 전문의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