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디컬뉴스

IT 헬스케어 전문기업 ㈜엠서클이 ‘2018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은 청년 취업준비생이 선호할 수 있는 기준으로 선정한 전국 각지의 우수 기업으로, 매년 대한상공회의소와 잡플래닛,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기업데이터, 사람인 5개 기관이 공동으로 선정한다.

단순한 재무실적 중심의 정량적 평가방식에서 벗어나 최고경영자의 비전과 철학, 성장 가능성, 직원 추천율, 임원역량,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사내문화, 승진 기회 및 가능성, 복지 및 급여 등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엠서클엠서클

이번에 선정된 ㈜엠서클은 통합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최초 약국 의약품 오픈마켓 ‘더샵 약국몰’, 원내 의약품 오픈마켓 ‘더샵 병원몰’ 등 헬스케어 E커머스 사업 및 헬스케어 포털 ‘하이닥’과 의사 커뮤니티 플랫폼 ‘닥터빌’ 등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밖에도 18년 노하우를 지닌 병·의원 컨설팅 사업을 통해 병·의원 경영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엠서클은 ▲연봉 외 복지포인트 지급, ▲교육비 지원, ▲자율적인 휴가제도 및 휴가비 지원 ▲런치 세미나, ▲건강지킴이 제도, ▲장기근속 포상, ▲우수 팀원 포상, ▲동호회 및 문화생활 지원, ▲사내 어린이집 운영 및 자녀 학자금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통해 구성원의 행복한 삶과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엠서클엠서클

또한 직원 모두가 ‘님’ 호칭을 사용하고, 매달 마지막 수요일 조기 퇴근 및 문화생활 지원금을 지급하는 ‘마수엔(마지막 수요일 엔조이) 데이’를 운영하는 등 수평적이고 창조적인 기업 문화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사무 공간은 좌석이 지정되어 있지 않은 스마트 워크플레이스로서 서서 일할 수 있는 스탠딩 데스크와 집중 근무가 가능한 포커스룸, 라운지 등을 갖춰 수준 높은 근무 환경을 구현했다.

엠서클 김명석 대표이사는 “임직원 성장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임직원들이 진심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이라고 느끼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박혜선 하이닥 건강의학기자 | hidoceditor@mcircle.biz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