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헬시라이프

음경 확대를 시행한 남성은 다음 단계로 귀두 확대를 생각하게 된다. 피부의 유연성이 뛰어난 음경부와는 다르게 귀두부는 점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귀두 확대는 음경 확대 정도의 충분한 확대가 거의 불가능하거나 쉽지 않다. 이렇게 충분한 확대가 어려운 귀두 확대에서 귀두 코로나 확대술은 음경 확대와 조루증을 동시에 치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피곤한 남성피곤한 남성

조루증을 일으키는 귀두의 과민성은 대부분이 귀두의 코로나 부분에 집약되어 있다. 귀두의 코로나는 음경과 귀두의 연결 부위에 돌출된 부분으로, 여성 질 부위의 빨래판 구조에 딱 맞도록 설계되어 있으면서 여성의 성감을 자극하는 핵심적인 부분이 된다. 또한 남성의 조루증을 좌우하는 귀두의 과민성을 일으키는 중추적인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남성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귀두부 자극에 의한 사정은 결국은 귀두 코로나의 자극에 의해서 일어난다. 귀두와 음경 몸체 사이의 튀어나온 부분인 코로나는 지렁이 환대처럼 굵고 선명하면서 튀어나올수록 더욱더 성감 자극 효과가 높아진다. 튀어나옴이 선명할수록 여성에 대한 자극 효과는 높아지면서 남성의 귀두부 과민성도 증가하는 상대성의 개념도 존재하는 것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이러한 귀두부 코로나의 역할에 대한 연구가 많이 시행되고 있다. 선천적으로 귀두 코로나 부분이 발달한 남성은 전혀 문제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 여성의 성감을 더욱 자극하기 위해 귀두부 코로나 확대술이 적극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남성의 성감은 대부분이 귀두부에 밀집되어 있어서, 평생 일관되게 성감을 유지하고 오르가슴을 느끼게 된다. 여성에 비해서는 비교적 손쉽게 성감을 느낄 수가 있는 것이다. 반면 여성의 성감은 대단히 불규칙적이며, 오르가슴의 빈도가 일생 동안 매우 다르게 나타난다. 여성의 성감은 극히 심리적이고 정신적인 부분이 많이 작용하기 때문에 주변 분위기와 상대방 남성의 사랑표현법에 따라서 남성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의 강한 성감을 느끼기도 한다.

이처럼 아주 섬세하게 반응하는 여성의 성감에 남성의 귀두 코로나 확대만으로도 성감은 확연하게 다르게 나타날 수가 있다.

귀두는 해부학적으로 음경 해면체를 둘러싸고 있는 스펀지 모양의 조직으로 발기 시 음경의 완충작용을 하는 곳이다. 보통 귀두 확대술은 음경 확대만을 한 경우 상대적으로 귀두가 작아 보임으로 전체적인 균형을 가지게 하는 시술이지만, 귀두 코로나 확대술은 표시가 나지 않으면서도 귀두 확대 효과, 조루증 치료와 아울러 여성의 성감을 더욱 증가할 수 있는 효과가 동시에 나타날 수 있다.

글 = 하이닥 의학기자 이영진 원장 (비뇨의학과 전문의)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전문의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