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디컬뉴스

하이닥(www.hidoc.co.kr)은 3월 6일부터 3월 13일까지 시셀 ‘스파이키 트윈롤러’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웨덴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시셀(SISSEL, http://www.sisselkorea.com)의 ‘스파이키 트윈롤러(SPIKY TWIN ROLLER)’는 부드러운 재질의 유연한 돌기들이 피부, 지방층, 소근육을 마사지하고, 뭉쳐있는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홈케어 바디 마사지 기구이다. 두피는 물론 복부 등 어느 부위든 롤링이 가능한 다기능 전신마사지 기구로, 특히 지방층 마사지를 통해 모세혈관의 탄력성을 높여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시셀 스파이키 트윈롤러 무료체험 이벤트시셀 스파이키 트윈롤러 무료체험 이벤트

하이닥은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ybe2ge)를 통해 참여를 신청한 사람 중 20명을 선정하여 스파이키 트윈롤러를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 이벤트인 만큼 개인 SNS에 #두피 마사지 #전신 마사지 #셀룰라이트 #시셀 스파이키 트윈롤러 키워드를 포함한 후기를 작성해야 하며, 이중 우수후기에 당첨된 1명에게는 시셀 ‘정형베게 소프트 플러스(21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이 베개는 높낮이 조절패드가 내장되어 있으며, 올바른 수면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이닥 이벤트 운영 담당자는 “이번 체험단 참여 이벤트를 통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기능 전신마사지 기구인 ‘스파이키 트윈롤러’를 무료로 선물 받고, 체험후기를 통해 ‘정형베게 소프트 플러스’도 받는 더블 경품 혜택을 얻기를 바란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하이닥 이용자들이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운영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닥 홈페이지(www.hido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김선희 하이닥 건강의학기자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