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디컬뉴스

보건복지부 지정 안과전문병원인 누네안과병원은 온라인상의 건강의학상담을 통한 지식 기부 활동으로 국민건강증진을 선도하여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 위촉병원으로 선정되었다.

누네안과병원은 망막센터, 녹내장센터, 백내장센터, 사시센터, 안성형센터, 시력교정센터, 각막센터, 콘택트렌즈센터 등 8개 안질환센터의 총 30인의 안과전문의뿐만 아니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의 체계적인 협진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존재하는 1,017가지 안과 질환을 모두 치료하고 있다.

또한, 개인 병원에서 다루기 힘든 합병증이 동반된 질환이나 고난도 수술이 요구되는 질환을 치료하여 환자 접근 문턱을 낮추며 대학병원보다 빠른 최신 장비 도입과 원스톱 의료 시스템으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안과병원,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 위촉병원 선정네안과병원,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 위촉병원 선정

누네안과병원 안과전문의 최태훈, 최철명, 유용성, 오현섭, 이소연, 조석호, 김세경, 이진해, 최재호, 김종구, 하승민, 박한상, 박지현, 문다루치, 강건욱 등 15명은 하이닥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지식iN 안과분야 전문가 답변 서비스에 건강상담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건강상담의로 활동중인 의료진 중 대학병원 교수출신의 안과전문의가 다수 포함되어 있어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전문가답변 서비스를 통해 상담 받은 네티즌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누네안과병원 권오웅 병원장은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을 통해 국민의 눈 건강 증진에 도움 되는 올바른 의료정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장 서겠다.”며 “앞으로 난치성 안질환 해결을 위해 연구에 매진하며, 국내외 의료봉사와 사회활동을 통해 환자가 가장 먼저 치료받고 싶은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최은경 하이닥 건강의학기자 | hidoceditor@mcircle.biz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