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디컬뉴스

명지성모병원(대림동 소재)이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 위촉병원'으로 선정됐다.

건강의학포털 하이닥은 명지성모병원과 함께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 위촉병원' 현판 전달식을 지난 11월 23일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명지성모병원 김달수 명예원장과 하이닥 김은정 사업부장이 참석해 온라인을 통한 올바른 의료지식 보급에 관한 의견을 나눴다.

하이닥 김은정 사업부장은 “명지성모병원 의료진은 하이닥이 운영하는 네이버 지식iN 전문가답변 서비스에 뇌혈관질환 관련 상담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어 이에 해당 서비스의 위촉병원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이닥 건강의학상담 위촉병원 현판전달식하이닥 건강의학상담 위촉병원 현판전달식

▲ 사진 설명 = 하이닥 김은정 사업부장(좌)과 김달수 명예원장(우)이 함께 기념촬영.

명지성모병원은 수도권 유일의 뇌혈관전문 병원으로, 원스톱치료시스템을 갖추고 빠르고 효과적인 응급처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학병원보다 낮은 문턱으로 환자들의 접근성을 높여 대학병원에 버금가는 의료서비스로 널리 알려져 있다.

김달수 명예원장은 “뇌졸중으로 대표되는 뇌혈관질환에 대한 진료와 상담뿐 아니라 지역 내 종합병원으로 내과, 정형외과, 응급의학 등 의료 전반에 관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하이닥-네이버 지식iN 건강의학상담 위촉병원으로 믿고 도움이 되는 의학 정보를 성실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신정윤 하이닥 건강의학기자 | hidoceditor@mcircle.biz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