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디컬뉴스

지난 15일, 서울 도심에 자전거가 빽빽하게 들어섰다. 오전 8시 광화문 광장을 출발, 한강대로 북단, 강변북로를 거쳐 상암 월드컵공원까지 21km 구간을 이어진 이 자전거 행렬은 모두 ‘2016 서울 자전거 대행진’에 참여한 이들이다.

“온실가스 감축에 앞장서는 행복한 자전거”라는 구호 아래 서울시와 중앙일보, JTBC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온실가스 감축에 앞장서는 행복한 자전거”라는 구호 아래 진행되어 5,000여 명의 시민이 참가했다.

이지듀부스앞에서기다리는사람들이지듀부스앞에서기다리는사람들

이런 가운데 이날 행사에서는 연예인 공연과 함께 여러 부스가 마련되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제공하기도 했다.

특히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끈 부스는 ‘이지듀’였다.

뜨거운 햇살 아래 자전거를 타다 보면 자외선에 노출되기 쉽고, 이 과정에서 피부가 손상될 것은 당연한 일. 이지듀는 출발선과 도착지에 부스를 마련했고, 자외선 노출과 부상을 걱정할 참가자들에게 이지덤 밴드와 이지듀 선크림을 제공했다.

또한 도착선 부스에서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제품 체험 기회와 닥터스킨케어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 이지듀 데일리 울트라 쉴드와 베이비케어를 정품으로 제공하는 등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

보통의 이러한 행사 부스에서는 성인용 선크림만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지듀는 베이비 제품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가족 단위 참가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한편, 메디컬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의 울트라 쉴드 선크림은 EGF 성분이 함유된 3세대 자외선 차단제로, 우수한 발림성과 흡수력으로 출시와 함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조민경 하이닥 건강의학기자 | hidoceditor@mcircle.biz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