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디컬뉴스

- 괌 왕복 2인 항공권, 365mc 다이어트 레스토랑 취업 기회 등 제공

비만치료 전문 의료기관인 365mc 비만클리닉이 ‘Styler 주부생활’ 잡지매체와 함께 맛있으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 레시피(요리법)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본인이 개발하고 다이어트 효과를 본 레시피라면 횟수에 제한 없이, 어떤 요리도 응모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상세한 레시피와 음식 사진을 6월 3일 금요일까지 이메일(dietrecipe@365mc.co.kr)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임상 영양사들로 이루어진 ‘365mc 식이영양위원회’가 맡아 다이어트 효과(40%), 식감(20%), 창의성(20%), 쉬운 요리법(20%) 등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심사할 예정이며, 최종 수상자는 6월 10일 홈페이지(www.365mc.co.kr)에 공지하고, 당선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괌 2인 왕복 항공권, 해외유명 화장품 등을 비롯한 경품이 제공되며, 3편의 레시피 우수작을 선정해 ‘Styler 주부생활’ 7월호에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입선을 포함한 수상자 전원에는 향후 365mc 다이어트 레스토랑 체인사업 런칭 시 우선 취업 기회가 주어진다.

365mc 식이영양위원회 김우준 위원장(365mc 대전점 원장)은 “수많은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비만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대사질환으로, 식습관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더욱 참신한 레시피가 개발되어 더 많은 이들이 올바른 식습관으로 건강한 생활을 하는 데 도움되기를 기대한다”고 공모전 취지를 설명했다.

365mc, 성공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공모전 개최365mc, 성공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공모전 개최
#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김선희 하이닥 건강의학기자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