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질환·치료

체형성형은 더는 여성만의 영역이 아니다. 아름다운 S라인을 위하여 지방흡입을 통한 체형 성형으로 몸매를 만드는 것은, 남성에게 있어 탄탄하고 남자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함과 똑같다.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와 이성 간에도 서로 호감을 느끼게 되는 외모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지만, 오히려 남성들은 점점 늘어나는 체중으로 인하여 외모에 자신감을 잃거나, 운동을 열심히 해도 좀처럼 변화 없는 몸을 보며 쉽게 포기하기 마련이다.

남성체형지방흡입은 이러한 남성들에게 현명한 해답이 될 수도 있다. 운동할 시간이 많이 부족하거나, 단기간에 효과를 보고 싶은 남성에게 효과적이다. 지방흡입이 가능한 부위는 상체 가슴, 복부, 등, 팔, 턱부위까지 가능하고, 하체는 허벅지, 엉덩이, 종아리 부위까지 다 가능하며 전신 다 지방흡입이 가능하다고 하겠다.

날씬한 남자날씬한 남자

상체에서 남자 가슴은 여성과 반대이다. 여성은 작은 가슴을 확대하지만, 남성은 여성처럼 나온 가슴을 없애게 된다. 여성형 유방증이라 하는데, 발달한 가슴 부위의 지방과 유선조직을 제거하여 탄탄한 가슴을 만든다.

또 남성에게 가장 큰 고민이 되는 복부는 배꼽 주변, 벨트라인, 하복부 옆구리, 치골부위를 지방흡입 하여 복부의 사이즈를 줄일 수 있다. 팔 부위는 팔꿈치에서 겨드랑이에 이르는 부위에 지방이 많이 축적되는데, 남자다운 멋진 라인이 잡힌 팔로 교정할 수 있다.

등 부위도 지방이 축적되는데 겨드랑이 아랫부분에 살이 많이 접히게 된다. 옷을 입어도 눈에 띄게 되고 지방흡입으로 날씬한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의 턱 부위도 지방흡입이 가능하다. 이 중턱이나, 사각 턱 등 지방을 제거하여 날렵한 턱 라인을 만들고 얼굴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하체도 다리라인을 남자다운 탄력 있는 라인으로 만들 수 있다. 하체가 뚱뚱하면 상체와의 균형과 비율이 맞지 않게 되고 바지를 입어도 부담스러울 수 있다. 먼저 종아리 라인에 지방이 많이 축적되기도 하는데 종아리와 발목라인까지 지방흡입을 통해 적당한 근육과 함께 탄력 있는 종아리 라인을 완성하게 된다.

허벅지부위는 지방 축적이 잘되는 부위로 실제로 가장 많은 지방흡입이 이루어지는 부위이기도 하다. 엉덩이 라인까지 지방흡입이 가능하고, 처진 엉덩이도 탄력 있는 엉덩이 라인으로 변화할 수 있다.

<글 = 트루맨남성의원 왕십리점 장주현 원장 (비뇨기과 전문의)>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장주현 센터맨남성의원 전문의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