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질환·치료

남성에게 성기의 크기는 자신감으로 작용할 때가 많다.

성관계 시 상대방의 만족도가 낮거나, 스스로 자신의 크기에 만족을 못 하는 경우 음경왜소증으로 정신적인 위축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자신감을 갖지 못하거나 위축되는 경우 확대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3~4cm의 굵기 증가와 2cm 정도의 길이 연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국의 음경확대 수술력은 분야에서 세계 톱 수준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술방법과 수술재료의 개발 선도적인 위치에 있다.

넥타이를 매는 남성넥타이를 매는 남성

최근 트렌드는 간편하고 안전한 방식의 수술이 선호되는 추세인데, 주로 약물을 주입하는 확대수술이 주류를 이룬다.

이러한 약물에는 기증받은 인제진피를 주사하기 편하게 분말 형태로 만들어 생산되는 제품이 있는데, 인공물질에 비헤 효과가 반영구적이고 질감이 우수한 것이 장점으로 되어 있다.

진피분말을 주입하는 음경확대수술은 시술 시간이 10분 정도이고, 수술 후 다음날부터 샤워가 가능하여 시술을 받는 입장에서도 편리성이 매우 높다.

진피분말의 경우 반영구적인 효과로 인해 정확하고 섬세한 시술경험을 필요로 하는데 그 이유는 잘못 주입돼 음경형태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경우 교정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자가 지방확대수술과 같은 미세주입식 음경확대수술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시술의 완성도가 높을 수 있다.

<글 = 트루맨남성의원 오세권 원장(비뇨기과 전문의)>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오세권 트루맨남성의원 전문의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