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뇌위축증을 앓는 환자 가족입니다.항산화제가 처치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해서 리포토신주사와 메리트씨 주사를 주1회 맞고 있습니다.비급여라서 실손적용이 되지 않습니다.중증병을 앓고 있는 환자가 맞을 수 있는 급여용 항산화제는 없을까요?보험회사에서는 소뇌위축증과 항산화제의 치료효능효과 자료를 약학정보원을통한 정보 제출을 하라는데 찾을 수가 없는것 같습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간절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참고해서 의뢰해보겠습니다.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