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첫번째 cr사진은 3년전과 현재 비교이고
2. 두번째는 mri 입니다
3. 세번째도 mri 전면모양입니다.
4. 네번째 사진은ct 23년도 26년도 비교입니다.
선생님이 보셔도 너무 균진하지 않나요 ㅠㅠ 정상조직처럼........
-2년5개월전(대략3년) 모양크기 변화없고
-보시다시피ct에선 균질하여 [신장]과 비슷해보이는 종양입니다.(조영증강 패턴도 신장조직과 같음)
-mri 사진 2개 보시면 저렇게 종괴모습이 보이구요
-ct소견에서는 저혈관성 악성또는양성(동네영상의학과+대학병원소견)
-mri 소견에는 신세포암(서울쪽대학병원 영상의학과소견)
단,과거이력모름(크기변화없는거),
**고형종괴고 지방도없고 균질하고 사이즈모양크게변화없고...
왜 mri소견에는 다른특정얘기없이 신세포암으로만 판독했을까요 ㅠㅠ보수적접근일까요...?
양성가능성도 높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