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악수술후 시상분할골절 술후 교정후 틀어져서 2년후 재교정하는데
스크류식립후 당기는과정에서 왼쪽은 스크류가 고정이잘되는데
오른쪽이 스크류가 고무줄힘을못받고 빠지는경우가 2번다 그래서 다른걸로했던걸로기억하는데
교정과 의사분이 '오른쪽에 수술중 문제가있긴있나보구나라고하시더라구요'
수술과정에서 오른쪽 뼈를 피질골이라던가 뼈를 절제를많이해서 식립이잘안되는건가요?
제가느낌만봐도 왼쪽은 묵직했는데 오른쪽만 뼈라인을만져보니 얇은부분이있더라구요 수술후 한동안 엄청시렸었고
어쨌든 질문사항은,
지금 치경부마모로 오른쪽 4 5번 레진수복하긴했는데
추후 시간이 흘러서 이 스크류가 안심어지는 문제가
하악오른쪽
임플란트 식립에도 영향을줄까요?? 식립이안된다면 오른쪽은 틀니밖에 없는건가요? 현재치아들은 이갈이 가 있음에도 고정이 잘되있는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