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중순쯤 기침약 진료하고 처방받았으나 잘맞아서
4월중순 지나서 다른병원에 호흡기내과갔죠
다른병원의 호흡기내과갔을때 증상은
* 가래기침.
* 기침 한번 할때 심하게하면서 세게했어요
* 기침할때 가슴이 아팠어요
* 잠자려고 누웠을때나 새벽에 가래기침을 심하게했어요
* 오전과 오후에도 가래기침 있었어요
* 기침할때 목에서 뭔가 올라오는거같아 일부러
뱉었고 휴지에 뱉으면 투명색깔있었으나 많이없고
연두색이나 누리끼리가 주로나왔어요 가래같아요
* 목소리 바꼈어요
* 아침에 고개숙여서 세수하면서 코풀어서 보면
연두색깔 나왔어요
피뽑고 엑스레이. 폐검사같은거 길게 불러보세요같은거 했어요
의사선생님은 비염같은거있고 폐 약하고 염증수치 조금높고 간수치인가 그것도 조금 높대서
3일인가 4일 처방받았고 또 호흡기내과 예약했고
예약된 날짜에 또 피검사했더니
감기약과 제가봤을때 간수치가 내려갔지만 더
내려가야했는지 간수치는 더처방했고
목소리는 나갔다니 그건 이비인후과래서 어찌하다
이비인후과에 예약했고 시간이 잘맞은건지
호흡기내과에서 2번째 진료때 받은약 다 먹고
바로예약된 이비인후과갔죠
막대기같은걸로 양쪽 코를 넣더니 보더라구요
이비인후과는 일주일치 처방줬는데
* 위산억제. 소화성위궤양 치료제
* 항히스타민제. 알레르기 치료제.(알레르기.두드러기. 가려움치료제)
* 진해거담제. 기침감기약
써있더라구요
역류성위염인가 잇대요 이비인후과 선생님이요
근데 가래기침이 한달정도 됐어요 감기를 안나아서
몇일뒤에 호흡기내과를 예약했죠
4월보단 좀괜찮긴한데 지금현재는
가래기침은 아직있고 가끔 잊을만할때만
한번 기침할때 살짝심해요
콧물없고 횟수는 많이없어요
4월은 10번에서 15번이라하면
현재는 오전 3빈꼴. 오후 5번꼴
잠자려고 누울때나 새벽에 기침은 한두번했나하는
식이에요
기침할때 살짝심하고 가슴이 살짝아파요
기침할때 가래는 한두번? 두세번?정도에요
질문1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위산억제. 소화성위궤양 치료제
처방은 기침할때 목에서 올라오는 잇어서 억지로
뱉은게 역류성된건가요?
질문2
4월에 했던거보다 지금현재는 기침이 좀나아진긴요?
5월에 기침할때 가래는 올라오기는 몇번있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