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이틀 전에 도수치료를 받았습니다. 바로 누울 때 왼쪽 어깨가 들려있다고 바로 누운 상태에서 고개를 들면서 어디를 스트레칭 시켰는데 정확히 무엇을 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 때 오른쪽 목에서 앞인지 뒤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근육이 늘어나는 느낌이 아니라 이상한 꼬인 듯한 느낌이 나면서 통증이 심했습니다. 그 때 이후로 목을 누를 때는 그렇게 아프지 않으나 특정 각도에서의 미세한 통증과 함께, 조금만 걸어도 힘들고 종일 피곤하고 평소보다 이해력이 낮아진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신경외과가서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이상 없다고 큰 걱정안해도 될 것 같다고 하시는데 저는 처음 느껴보는 컨디션이라 당황스럽네요.. 단순 안정을 취하며 경과를 지켜봐도 되는 수준인지, MRI와 같은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한 상황인지 소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