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동맥이 도드라진오른손 문의드려요
작년9월에 요골뼈쪽에 동맥은 c형으로구부러져 돌출된것처럼보이고 발견당시에는 손바닥에는 보이지않던게 12월무렵에 손바닥쪽으로 2센티길이가 만졌을당시에 병원두곳에서 동맥류는아닌게확인했고 이상없다했습니다
그무렵에 좀더길게2센티가길어진게 손으로만져졌어요
현재줄기가 더또렷해지고 손을쓰면 맥이 빨라지고 손바닥쪽 2센티쪽이 좀더커지고 통증이있어요 가끔줄기가 통증이있어요 때에따라 형태가바뀌어요
손을 내리고있을때는진정이돼고손을위로뻗으면 동맥이뚜렷해지고맥이더잘보입니다
손끝이져리거나 피가안통하는 느낌은 없는데요
몸은멀쩡한데 손이 이렇게돼어서 너무힘듭니다 앞으로 일은할수없을것같고 집에서 집안일만해도 도드라진동맥이 조금만 힘이전해지면 동맥이 부푸는데 손을쓰면서 누적이돼서 나중에 큰일날것만같고 현재상태가 병원을가서 재검사해야할상황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