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안 1년정도 복용중이다 마지막알 다먹고 생리2일차부터 야즈 새로복용을했어요 의사선생님과 상담후 복용변경 멜리안 먹던 시간보다 두시간정도 땡겨서 먹는걸로 바꾸고 시간대는 계속 지켜서 복용중이에요 그런데 위약 하얀색약을 먹아도 생리가 안나와서 문의드려요 5일차때 관계 한번 가졌는데 임신검사를 해봐야할까요? 오늘은 새로운팩을 뜯어서 한알 먹었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