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꺼풀에 콩다래끼가 생겨서 일상생활이 좀 불편해졌어요. 콩다래끼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낫나요, 보통 며칠 정도 보면 되는지 궁금해요. 집에서 해도 되는 찜질이나 손 위생 같은 관리 방법이 있을까요. 통증이나 붓기가 더 심해지거나 시야가 불편하면 언제 병원에서 확인해야 하나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