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병 때문에 광선치료를 앞두고 있는데, 광선치료 받으면 완치까지 가능한 건지 궁금합니다. 치료가 잘 되면 증상이 얼마나 오래 유지되는지, 보통 몇 번 정도 받게 되는지, 치료 기간 중 피부가 더 나빠지거나 재발할 가능성은 어느 정도인지도 알고 싶어요. 치료 효과가 기대보다 약하면 다음에 어떻게 조정하는지도 같이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