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치아교정을 오랫동안 받고있는 사람입니다.기간이 좀 오래되어 교정전에 찍은 사진과 최근에 찍은 사진을 병원에 요청하였습니다. 사진에 L자가 들어있는 것이 교정전 사진이고, R자가 들어있는 사진이 최근 사진입니다.치근 흡수가 너무 심하게 일어나여 조치가 필요한 상황일까요? 치과에서는 일단 부작용은 없다고 말해주었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