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4일부터 소변을 볼때 요도 끝부분이 따갑고 빨갛게 변해서 4월 27일에 비뇨기과를 가서 소변검사와 독시 항생제 3일치를 처방 받았습니다
소변검사 결과는 이상이 없었고 항생제3일치를 모두 복용 했지만 증상이 그대로 여서 5월 1일 다른 비뇨기과에서 소변검사와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 전립선염 같다고 하셨고 항생제를 처방받아 먹다가 std소변 검사 결과를 들었는데 헤르페스 1형이 양성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추가로 항바이러스제를 복용중입니다
그러고 나서 5월 8일 체혈 항체 검사를 했는데 헤르페스 1형과 2형 igm이 모두 양성으로 나왔습니다
수치는 1형이 70정도, 2형은 29정도 입니다
저와 여자친구 서로 서로가 처음으로 성관계를 했고 다른사람과 한적이 절대로 없는데 2형이 나올수 있는건지 심란합니다..
지금도 헤르페스 1형과 2형 증상이 전혀 없습니다
수포가 생기지도 않고 포진이 생기지도 않았습니다
소변검사에서 헤르페스 2형은 음성이었는데 체혈검사에서 양성이 나올수도 있나요? 아니면 위양성인지 검사결과가 정확한건지 궁금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