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ct로 볼 수 있는 증상이 침샘, 갑상선, 임파선 등등 인가요?결과가 정상이면 그냥 안심하고 지내도 되는거겠죠궁금증이 해소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유를 찾지 못해서 뭔가 조금 담답할 따름입니다 밥먹을 때랑 자고 일어났을 때, 특정 상황이 아니어도 한 쪽 악하선 부위만 부을 때가 이랬는데 양쪽 다 크기가 비슷하다고 하니 그동안 왜 부었던 건지 싶기도하고 심리적인 것이었던 건지, 그냥 임파선이 부어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