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귀에 외이도염 진단받고4일 약처방 받아서 오늘 다 먹었습니다.귀에 통증은 없으나이물감이 있어서가정용 귀 내시경으로 봤는데저렇게 사진상으로 피딱지가 있네요.1) 귀 이물감이 피딱지 때문에도 생기나요?2) 귀에 피딱지가 있는 것은 병원에 가야할 신호인가요? 아니면 외이도염으로 인한 피딱지 인가요?
관심의사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항목은 My Q&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