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종종 하체가 붓고 무거운데
오늘은 하체가부어서 걷기힘든정도가아니라
잘 걸어지지가 않고 (휘청이거나 어지러운게 아닌데)
걸을때 하체가 말을 안들어서 누가봐도 좀 이상하게 걸었습니다;;;
4시간정도 지난후에
갑자기 뒷목과 어깨쪽이 담결린것처럼 아프고
오른쪽등(오른쪽날개뼈)이 담이 심하게 결린것처럼아프더니
오른쪽가슴윗부분이 쥐어짜듯이 아프면서
통증이 한시간넘게 계속되고있습니다
감기몸살도 아니고 근육이 어디 다친게 아닌데
점점 여기저기 근육들이 쥐어짜듯이 아프고 통증부위가 더 많아집니다
또 오른쪽 아랫배통증이 갑자기 심하게생기고
두통조금 속쓰림조금 있는데
도대체 이게 어디가 문제라서 이러는지 알수가없습니다ㅠ
제가 평소
역류성식도염증상이 있을때도 있고
심장병은 아닌데 기능이 많이 떨어진것같다고 진료도 받았고
신장암은 아니지만 신장암처럼 보이는 양성종양이 있었는데
도대체 왜 갑자기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ㅠ
호흡곤란은 없고
숨 들이마실땨 통증이 있고
식은땀이 나거나 어지러운증상은 없습니다
너무 두서없이 길게 써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