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금일 인레이 임시 본드를 제거하고
본 뜬 인레이를 부착하였습니다.
다망 부착하던 중 어금니를 물었을 때 딱 하고 소리가 나서,
인레이에 문제가 있으니 접착제가 마르기 전에 제거하고 다시 본을 뜨자고 말씀주셨습니다.
현재 부착한 인레이를 제거하고
다시 본을 뜨고 임시 파란물체를 치아에 부착해놓은 상황입니다.
이 과정에서 제 치아가 더 삭제된 것은 아닌지
치아 수명이 줄어든 것은 아닌지
제가 이 비용을 그대로 부담해야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제가 체감했을 때는 치아가 더 삭제되었다고 느껴져 문의드립니다.)